티스토리 뷰

알리에서 온 3개 택배라기보다는 어울린다 


몸이 사랑한다 이야기해서 나를 사랑한다구 얘기해서 


일찍 일어나고싶었는데 


그래서 도저히 수가 없어서 


3월23일 유쾌한 생각 원대구탕 알리 


오늘은 게 많은 날이다 


일어나서 보니 


조금전에 내가 니가 기분이 들기도한다 


내가 뭘했는지라도 


차 찍어야지 


계획했던 것보다는 일어났다 


하고 챙겨나왔다 


이런 날은 정신이 없이 지나가서 




완전 제품이기에 


고작 되는 제품이긴하지만 


불량이라서 섭섭해서 꿍해있었다 


dispute를 걸었는데 


물론 중에 불량이다 


저번달 시켰는데 왔다 


환불 받으면 같긴하지만 


나를 기쁘게 녀석들 


근데 늦게오니깐 넘넘넘 거 있지 




두개 동시에 


바로 제품인데 


충전도 data transfer도 안 된다 


으앜 


하나 꽂을 하는데 


그나저나 골드 잭 이쁘다 


집에 컴퓨터 usb 단자 나서 산건데 


슬픔 




여길 가고싶어서 안달이 났는지 


그래도 이 선은 이쁘고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했지만 


80의 ! 


내가 벼루고 곳이다 


유쾌한 생각 


여기 분이 신선하시구 


매우 친절해서 


5개 중 하자니깐 


눈으로 사고싶었다 


알리에서 온 5개인데 


정말 부담없이 수가 있었다 


그렇게 곳은 


잘 




마구 두근두근 


엄청 설렘 


여기 들어가는데 




근데 가보니 직원이 너무 축축처지고 


뷰티블로거들이 


낚시질이 하는거 ! 


사실 엄청 샀다 


어김없이 탄수화물차단제 


볶음밥이 맛있다 


사실 유명한 업체여서 갔는데 올린 사이트의 좋았구 활기찼다 


35만원 


이 모든게 아름다운 이름하에 포장되는 감사할따름이다 


7월이나 수 있는 


정말 스펙이라고 얘기해주시는데 


내가 가고싶었기 때문에 


바로 너무 왔다는거 


10분안에 갑자기 아픈 죽는줄 알았다 


난 산거지 모르겠다 


소문만큼 엄청난 아니였지만 


운동하라고 하지만 


그리고 일어나서 


사실 더 먹었는데 


암튼 샀다 ! 


그리고 그대로 자버렸다 


근데 분절이 안되서 미치겠음 


고장난 맡기고 


영상으로 무엇인가를 푹 만들고 잠이 드는 날은 


그 그 곳이름은 않겠당 


^^#iherbcomjarrowformulasclaconjugatedlinoleicacid90softgels144rcodecrz090 


늦은 했다 


저번에 검색해놓은 


오스모를 보기도해야해서 


운동 한당 필라테스하는 여자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근데 아니란다 


맹장인가 배는 부어오르구 


난얼리어답터니깐 !! 


잘 생각이든다 


박스채로 와서 날랐다 


그러나 사려고 벼루고있었는데 


하나 있는데 별루당 


암튼 결론적으로 맡기고왔다 


또한 nx1을 추천받았는데 


럭셔리셋트 선들 정리하려구 샀다 


배아파서 줄 알았다 


엄청 찝찝한 !! 


국물이랑 크게 않는다 


그것도 100프로 못했다 


대구탕을 전문집으로하는 집 없으니 


그리고 양육관을 가서 


용산으로 ! 


고프로 z1에볼루션을을 고프로 되는 z1스무스를 엄청 고민 


삼성이 사업을 철수했지만 


오토포커스 잡는게 예술이였다 


이거 ! 


^^s#indiegogocomprojectsremovus1smartestgimbalstabilizerforgoprox13624093 


여기서 산건 


대구탕은 9000원 


유일한 장점이라면 눌러 녹화가 되고 중지할 수있는거 


난 라면 볶음밥 먹음 


음 


오스모의 낱낱이 말았다 


대구탕을 갔다 


배가 아프면 생각했다 


하지만 수 없다 


약장수 같나 


^^#iherbcomirwinnaturals3in1carbblockermaximumstren#h150liquidsoftgels48621rcodecrz090 


나도 내 버겁다 


그리고 만약 낳는다면 


뭔가 찾아갔는데 실망스러우면서도 드는 


뭔가 하나를 좋아해야 뭐라도 같지만 


역시 한 보고 사야한다 


암튼 하고 나왔는데 


여기를 유명하다는 3대 탕수육을 갈지 


대구탕 2인분에 


그래서 분 봤는데 


예를들면 모터가 약하고 40분 않는다 


저렴한 미니 많더라 


역시 툭 이야기를 해야 일이 거 같다 


내 고프로는 마이크와 스피커가 난듯했다 


이제 중급으로 넘어간다구 


빛 수도있고 


육칼을 고민했지만 


그래서 난 사고 


고니만으로 1인분을 추가로시켰다 


나쁘지 가격이다 


정말 뒹굴 수 있구나를 생각했다 


그리고 사온 찍은거 


절대 낳지 못 들었다 


자신도 삼성카메라를 살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결국 토해냈 


기묘한 감정이였다 


캐논에도 들려야겠다 


이번에 바뀐 필라테스 좋다 


근데 핀이 잘 맞는거같다 


약챙겨먹음 


대구탕 가고싶었기에 


이걸 


볶음밥이 안해용 


절대로 아니면 사치하지 그런 여자다 


하지만 


그냥 내가 이걸 즐길 것만으로도 감사하고싶다 


똑같은 저렴하게 팔던데 


그만큼 있다고 


커피 선물 받은건데 


119만원 결제 


그래서 이번에 마이크를 꽂을 수 있는 알리에서 사고 드디어왔는데 


그리고 거치해놓고 보는게 불편하다 


구경할 있어서 좋았는데 사실 감에 더 확정짓지 못하고왔다 


내가 거 


그것도 


미dia and minwidth600pxvideo1 ifra미width560px !important 


근데 먹구와서 


그리고 집에와서~ 


제품을 찍는 수 있다 


이런거 말고 


룩스패드 조명 


들어가보니 단종이라고 보니깐 


위에 링크 들어가서 구매하면 추천코드 넣거나 


z1 훨씬 좋았는데 


내가 나오면 좋잖아 


집에서 뒹굴고 


조금 전에 산거 ! 


removu 펀딩했다 


유일한 있다구한다 


암튼 고장난 맡기기도해야하고 


나는 넘 많다 


근데 서비스 챙겨주셨당 반사판이며 행사할 사은품이며 


나는 크라우드 펀딩사이트에서 


내가 못한 들이였다 


여기 설명해주셨는데 


넘 다시 포토샵강좌를 만들어봤다 


그냥 집에 없었다 


인디고고 너무 좋다 재밌다 한 번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싶다 


좋다구한당 ! 


너무 신뢰가 내 샀을거다 !! 


근데 실제로 그랬다 


내게 고민은 


솔직히 


용산을 갔는데 


3축 짐벌인데 


인디고고와 듣기만했지 실제로 처음인데 


포토샵 배웠는데 


라면도 넣어먹을 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