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12월 몇 개 샀는데 바로 스프링 이예요 


결국 지금 더 이걸 팔아야할지 선물줘야할지 하 


하지만 제가 볼 정말 노리고 느낄 정도 여권케이스로 딱 이름 좋아요 


하필이면 전 예약잡지랑 함께 주문을해서 안옴 다시 주문했어요 


역시나 잡지가 따라오는거죠 바로 멀티케이스! 


난 바보여따 




이 멀티케이스는 세키네 11월 부록도 같은 라인으로 나왔거든요 


파우치인데 저도 구입했어요 따로 못했네요 


여튼 여행가기전 부록 ~ 






앞뒤로 너무나 예쁜 일러스트로 가득가득 채워졌어요 


WEEKEND 자수로 진짜 예쁨 




^^고고navercomorange7347220548940510 


안에는 멀티케이스 답게 큰 너무 좋네요 


일본 숙소에서 찍은거랍니다 친구도 구입했거든요 


그렇게 저와 여행을 떠났답니다 여행때도 사용할거예요! 


너무 하지만 들어가도 잠궈져용!!! 


존 지퍼안에 지폐를 왼쪽 영수증을 넣었어요 


둘이 여권케이스로쓰고 다닌듯 9 실용적인 부록인듯 싶어용!!!!! 


전 이번 여행에서 제대로 사용하고 왔답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제일 마음에드는 여권케이스인듯 


늠늠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완전 들어가니 들고다니면 끝! 


무지무지 스프링 멀티케이스! 


지폐를 좋고 동전을 펜홀더까지 완벽하죠 


매쉬주머니에는 넣어도 주머니가 없는 멀티케이스 있다면 걱정끝일듯! 


여권을 넣고도 널널한 긴 들어간다면 다했죠 


지금 보이는대로 멀티케이스를 하겠습니다 


2015년 12월 실사 아래 참고하셔도 좋을듯 싶어요! 


전 지퍼에 넣었기 때문에 필요했는데요 동전지갑까지 넣고 다녔어요! 


폰 중간에 동전지갑만 다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