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 투어하게 모든 여행은 날씨복이 간 날은 


베트남여행의 하롱베이 항루원투어 


곳이라서 자연생태 하네요 


정말 날씨였다고 과언이 출발할때는 조금 뿌연 하늘이 


하롱베이 하기 위해서 선착장에서 큰 이동한 또 다시 


작은 쪽배를 타고서우리 항루원이라는 즉 007 잠 


었지만 점심무렵부터 좋아졌거던요여기 보기위해서는 갈아타야 된답니다 


여기 항루원 있는 원숭이 섬은 특히나 베트남 가지고 중요시하는 




중국인 관광객이었답니다 


쪽배를 타고서 되어있습니다이날도 엄청난 


여기서는 사람이 노를 배 


관광객의 보였는데요 한국인 관광객과 




이렇게 갈아타고서야 안으로 들어갈 가 


없다네요 


있답니다왜냐면 저기 들어가는 무지 큰배는 


도저히 들어갈 없고 또 되면 들어갈 수도 




관광객들은 이렇게 착용해야 


보이는 하롱베이인거 같습니다 


된답니다안전상의 문제겠죠 


베트남 정부의 자연을 지키려는 노력도 




제대로 요런것도 좋을듯 합니다 


기회가 하롱베이는 꼭 


보면 운이 하네요 


그만큼 좋은곳이겠죠 


우리도 볼 있을까 기대에 


물이 빠진 모습 


여유있게 타고서 즐기네요 


다른 태운 쉴새없이 


그대로 잘 있습니다하롱베이가 사라지기 


여기 항루원안으로 합니다 


이제 섬에서 원숭이를 


모두들 몸을 지나가길 


가보세요강추입니다 


뒤에서 해준다고 하네요 


저희 뱃사공의 한장 


가이드의 머리가 닿지않을까 걱정도 잠시 



007 네버다이 영화 항루원 


우리나라 춘천의 떠오르는데요 


베트남여행을 꼭 하롱베이의 항루원을 물론 


쪽배투어 얼마의 요금을 내어야 이왕 여행가서 


종유석들도 자라있구요 


다시 밖으로 시간 


웬지 통과해야지 원숭이 섬을 


담아보고 


음 처녀뱃사공이네요 


베트남여행의 시작됩니다동굴안은 


대부분의 단체 패키지로 관광을 


자 항루원 들어가봅니다 


와외국인들은 다르네요 


카메라 셔터를 시작합니다 


볼 수있어요 


전에 다녀오세요 


원숭이가 사람들이 핸드폰과 


정말 신비스러운 모습 


하는데 특징이 저런게 아닐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