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리따움 행사 128 1214 


아리따움에서 샤인픽스를 구매후 복귀 


아리따움샤인 픽스 


어제 돌아오는 친구를 지나치지 올리브영과 투어를 했어요 







모던 아이즈를 힘주고 요즘 


블링블링한 자꾸 드루와요 


촉촉한 느낌 




원이구요 많이 착한 아닌듯 극소량의 제품 


행사로 득템찬스 누리시길 


기간이 안남았어요 




저는 제 로맨틱 플로어 구매했어요 


팔랑귀가 발하는 순간 


로맨틱플로어는 마음을 내어주었네요 






손이나 눈 두덩이는 예뻐도 무리 


케이스 완전 깔끔한데 


예쁠거 같네요 


브러쉬로도 손으로도 해봤지만 면봉으로 가늘게 주는게 예쁜듯! 


요렇게 항상 함 


어멋 귀차니즘을 데려왔나봐요 


스윗레이디 


친구말론 매우 비슷하데요 


고체형식이 아니라 약간 진짜 얇게 발려요 


어때요 잘 안보이죠 


스크롤을 내리면 움짤로 보일지도 


요 사진은 움짤로 보려고 찍었는데 


선택은 자유 


매장언니 말론 예쁘데요 


로맨틱플로어 


픽스라고 메이크업 픽서인줄 알았던 제품보고 놀람 


이벤트 할때 얼른얼른 전 세일할때 못산게 아쉬워요 사야지! 


뚜껑을 가루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