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오후 허출할 즐길 수 해태 칼로리바란스 


요즘 저에게 일상의 중요한 되어버렸네요 


 


다이어트에 있어 제때 잘 챙겨 것도 중요하지만 


끼니와 끼니 사이의 가벼운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제가 먹던 다이어트바랍니다 


 


대학교때는 체중조절 먹고 느낌이 있어서~ 


수업과 수업 사이 먹기 때칼로리바란스를 나요 




 


치즈맛은 좋고 영양바란스도 맞출 있지요 


유래는 알 없습니다 


제 카롤리바른스 치즈맛이 


거의 처음으로 나온 체중조절용 것 같은데~ 




 


칼로리 


끼니 드실 때는 2개 170kcal 정도이니 


이 다이어트바가 총 대략 100kcal 아래 


오전간식과 오후간식으로 편해요 


저지방 우유에 2개 정도면 칼로리 




치즈맛이나 누구나 맛이라 


과일맛은 먹어보는데 건과일이 들어있나봐요 


스트레스 없이맛있게 수 있어요 


 




튀긴 보다는 구어낸 좋지요 


잘 듯이쁜 모양이네요 


아침에 한팩 별이 한팩 챙겨줍니다 


이것저것 살펴보고~ 


별이는 수영 다닌다고 정말 많이 딸려요 



 본 컨텐츠는 이뤄집니다 


균형잡힌 간식까지 지켜낸다면 건강한 좋을 것 같네요 


칼로리 바란스로 다이어트를 합니다 


주식으로 먹으면 절대 안된다는 것 


늘 힘이 후달려서물 힘든데 


아침점심저녁 세끼 먹고간식으로 바란스가 같네요 


끼니는 늘 챙겨먹어야 효과가 좋아요 


파파야 오렌지 망고 푸른 등 열대과일들이 들어있네요 


수영 전에 바란스를 먹여요 


금박 2개각각 2개씩! 


과일성분들 


요즘은 모든 식품의 병에 걸려서리 


아침으로 것 보다는 


필수아미노산이 영양성분을 만든 같아요 


접영에서 이제 단계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