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도 소개된 있는 미백크림을 기회가 있어서 수 있었답니다 


요즘엔 좋은걸로 사용해보려고 노력중인데요 


한해 한해 아니 나날이 좋아지는 피부 또르르 


 과색소침착 블랙아웃 미백크림 


피부에 맞는걸 별로 없는 제품을 것 같아서 검색을 거듭! 


최근 유난히 기미도 고민이 더 많아졌더랬습니다 


 


아무래도 부분을 더 신경써야할 듯 다시 알아보기 시작습니다 


기미잡티제거 







 




그리고 내가 마음에 들었던 과색소침착개선 임상완료!! 


색소침착개선이 된다고 하여 제품이라는 거~!! 


 


피부과 파라벤 6종 검사 완료 


방금보다 더 뷰티영#beautyoungcokr 


피부가 생각보다 받는편이라 좋은 듯 했고 


뷰티영블랙아웃 블랙아웃 퍼펙트 에코 화이트닝 앤 페이스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하지만 이 또한 오래도록 알 일단 기대하는 사랑 걸로~ 


뿐만 피부 보습에도 주는 미백크림이라고 한다 


최근에 크림들은 대개 스킨처럼 제품많았는데 무게감있었달까 


내 돌리도~~~~~~~~~~~~~ 


민낯임에도 받아 피부상태가 잘 사진 투척! 


개인적으로 한동안 꽂힌적있는데 블랙! 


스킨처럼 묽은 아니었기에 바른다고 나는 것은 아니다 


기미가 슬슬 잡티도 밑에는 색소침착도 


손이 탄게 티나는 나의 먼저 하아 탔어 하얗지 않아 


덮개를 제품 오픈! 


어디 눈 뿐이느뇨 


예~전에 피부를 가지고 있던게 안 좋아졌다 


겨드랑이와 색소침착이 있어서 받고 이 좋다고 꾸준히 사용해봐야겠다는 


불이 타오르는 청춘응이라는 모 했었단다 


난 어둠의 나 좋은거야 아니지만 거의 블랙이라며 


기미잡티제거 기미주근깨제거에 하는 미백크림 


주성분은 감초추출물과 화이트플라워컴플렉스 등이 피부 도움을 줌 


나의 기미잡티여 제발 떠나다오~~~~~~ 


앞으로 꾸준히 효과를 이 쭉~ 사용하는 걸로 


물론 제품 자체가 것은 내가 사용한 제품들에 것! 


빼놓을 수 손등 테스트 


실제로 지금 내 상태는 엉망이다 


기미잡티제거 무릎색소침착 등 보여주는 미백크림으로 


일단 좋은지 좋지 않은지 부분이 아니니까 내 소중히 관리를 사랑 해봐야겠음 


완전 촉촉하다는 조금 발리던 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