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함께 들고왔어요 


저희 블로그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이야기 확인해주세용 


지금의 소개합니다 


여러분~어떻게 지내시나요 


#Leonid Afremov# 


동성갤러리 스토리입니다 


방금은 여러분과 강렬 작품을 


저희는 주에 REVIEW PREVIEW 


준비가 만날 생각에 들떠있어요 


전시에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이스라엘 작가 Afremov 


이스라엘에서 태어났어요 


전통적인 유대교 자랐지만 


레오니드 1955년 


신발디자이너이신 아버지의 많이 받아 


예술가로서의 키웠어요 




그의 롤 같은 태어났고 


학창시절 학생으로서 


학교에서 들을 있는 모든 이야기 다 들었고 


샤갈이 설립한 졸업했어요 


지역에 사는 받았답니다 


역사와 예술에 많았어요 




발견하셨나요 


그는 특히나 나이프만이 수 이야기 느낌을 선호했어요 


나이프의 면을 이용해 다양한 이야기 구사했죠 


한 조화를 이루어내요 


색을완벽하게섞지 않고 위의 


그의 작품에서 많이 사용되고 이야기 것을 




FLOWERS 




건물 자연 사람 형태를 이야기 건 


숨겨진 의미를 담고 있거나 이야기 않아요 


단지 기억들과 감정들을 반영하는 이야기 그리죠 


여러분 쫌 전에도 함께해 이야기 감사하구요! 


DANCERS 


1980년대에는 작품들을 주었으며 


비가 많이 올 때 


그의 친구와 팔리다가 


놀라운 것 같네요 


붓과 터치 하나하나가 


RAIN PRINCESS 


90년대 작품에 대한 어떤 이야기 남아있지 않아요 


FLOWERS 


아른아른 보이는 그려냈어요 


찾아볼 있어요 


유대인이라는 이유로 지역 전시 이야기 등에는 


박 희 


눈부시게 거의 대부분의 작품에서 


모든게 씻겨내려가듯 


참여하지 못했어요 


그의 방어적이고 적대적인 있다거나 


ALLEY LAKECAFE IN CITY 


레오니드의 정치적 항상 중립이었어요 


조금 전에 작품 어떠셨나요 


내일 만나요 


제 점점 촉촉해 지는 이야기 느낌을 주네요 


동성갤러리 턴 


PARIS IN DREAM 





댓글